훌륭한 약간의 픽업 – 어퍼

0 Comments

이 드레스는 몇 개월 후에 나의 현지 영업권에서 나에게 뛰어 올랐습니다 – 나는 그것이 자유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자유적이 아닙니다. (이 Isabella 새를 지어 라. 아마도?)

5 달러 밖에 없었기 때문에 자유가 아닌 경우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을 움켜 잡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yonks의 바느질 공간에 매달 렸습니다. 왜냐하면 예쁜 것처럼 (그리고 그것이 적합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에는 포켓이 없었습니다.

이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퍼지 그림에 대해 죄송합니다.)

주머니는 흰색 바티타입니다. 이 옷을 입을 수있는 쉬운 맛이었습니다.이 드레스는 뒤쪽을 지킵니다. 그래서 내가해야 할 일은 옆 솔기를 끊고 주머니를 추가 한 다음 물을 꿰매 었습니다. 그것은 (주머니를 자르고, 솔기 찢어지고 바느질을하는 것을 포함하여 1 시간).

최근 에이 집안에서 쓸모없는 물건의 수를 줄이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upper-uppers를 훨씬 더 많이 노력해 왔습니다. 그것은 또한 스트레스가 적습니다 : 내가 뭔가를 망치거나 unfixable로 바뀌면 어쨌든 그것을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ragbag에 가거나 친선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가 잘 밝혀 지는지, 나는 일반적으로 변화를 싫어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나의 다른 최근의 정착 기관이 드레스를 낳았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지금 다시 적합하다는 것을 드러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 나는 주로 지퍼 / 포켓 콤보를 그 (것)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나는 훨씬 더 많은 사진을 게시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곧.)

리노베이션 – 재봉의 눈물을 흘리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아직도 맞춤화 된 것을 바꾸기를 거부하지만, 다른 것에 대해 공정한 게임처럼 보입니다!

PS이 정확한 드레스가 eBay에서 지금 최고가되었음을 밝혀 낸다. 물론 SANS 포켓,하지만 그들은 너무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방법 : 3 패널 스커트 만들기 PocketsFebruary 18, 2007
첫 번째 드레스와 마지막 Dressmarch 12, 2008
Crowdsourcing 컬러 선택 ChouseJuly 9, 200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