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주목하십시오

0 Comments

하루 독자들에게 친애하는 드레스,

나는 당신이 맛있는 사람들과 맛있는 것들을 사랑하고 매력적인 사람들이 많이 들고 맛있는 것을 맛있게 먹는 놀라운 휴가를 보내길 바랍니다. 나는 멋진 시간을 가지고 있었고, 그 부분은 여러분 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의 친절한 관심의 선물이 정말로 휴가가 아니었다. 나에게 새로운 재봉틀을 얻을 수있는 것! (나는이 사이트에 대한 광고가 제기 된 돈을 사용하려는 결정을 내렸다. 즉, 악의 대신에 훨씬 더 많은 재봉사.)

여기 그녀는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이미지를 클릭하여 VAC Direct를 바느질 할 수있는 가치가있는 사람들을 확인하십시오.)

지금까지 나는 두 개의 shirtdresses를 만들었습니다. 예, 두. 칼라와 버튼 홀과 모든 것과, 하나는 자유 – 인쇄물도였습니다! (다른 하나는 폴카 도트였습니다. 나는 다음 주에 일찍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메이커는 버튼 홀을위한 꿈과 같습니다. 나는 항상 내 자신의 로봇을 원했고, 지금 나는 하나가있다! 버튼 홀을 만드는 로봇, 최고의 종류.

그래서 – 모두 너무 고마워요! (그리고 우리의 매력적인 광고주도 감사드립니다.) 나는 새로운 메이커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을 많이 사용하도록 맹세합니다.

당신 것,

에린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재봉틀을 선택하는 방법 Janaguary 3, 2008 년 79 댓글
바느질을 배우는 배우는 하루 가이드 드레스 : Part Onefrebruary 5, 2008
Linejune 16, 2009 년 63 댓글을 그리는 곳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